-
애폰 케이스, 귀여운 케이스 최고봉 가르송티미드 확인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5. 12:42
예상치 못할 정도로 귀여운 어폰케이스가 모여 있는 가르손 티미드 인스타처 소리에 돼지 키링을 보고 귀엽고 구경하다 보니 귤 키링이 더 귀여웠다. 물욕이 솟았다. 아폰xs 케이스가 필요해서 젤리 케이스 카테고리 들어가보니까 귤 초록색 케이스가 너무... 하지만 랜덤으로 지원을 받고 있어서 묵묵히 배송을 기다리고 있었다.
>
>
안타깝게도 컬러풀한 케이스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귀여운 가르손티미드 브랜드의 캐릭터는 원래 사장 명함에만 들어 있던 캐릭터지만 요청이 많아 케이스로도 제작하게 됐다고 한다.
>
>
>
애기폰xs를 바꿀 때 서비스로 받은 투명 기본 젤리 케이스 모서리 부분이 튀어나온 게 심리에 잘 안 들어가 제거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바꾼다.
>
상품명은 남자 급사 티, 미드 경우 2가지 디자인 오리지널 디자인과 내가 받은 신호등의 디자인이 있다.후기를 대충 보니 둘 다 지난 유행이 많은 것 같고, 만족도가 모두 높아서 그런지 선물도 많이 하고 재구매율도 높은 것 같았다. 나도 이 강의 케이스는 귤이 가득해.★
>
>
>
다른 네이버 구매평에서도 봤는데 아이폰xs인데 아이폰x와 호환이 되는 경우라서 카메라 부분이 잘 맞지 않는다고 들었는데.. 완전히 카메라 라인을 빈틈없이 감싸는 것은 아니고, 조금 공간이 있었다.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니어서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.
>
>
>
내가 써 본 젤리 케이스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좋은 제품이었어. 물론 가격대도 젤리케이스 치고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한번 쓰면 많이 재구매 할 수 있다고 확신할 정도로 젤리케이스 치고는 매우 내구성도 좋고 디자인도 바뀌고 감정도 가질 수 있습니다. 지갑이 열리는 것 같은... 가르손티미드 케이스
>
>
>
사진상으로는 깨끗하고 투명한 젤리케이스처럼 보이지만 세세하게 케이스 안쪽을 들여다보면 マネ 같은 느낌의 소재(?)로 해럴스트가 그려진 겉모습도 다소 두툼한 느낌이다.(설명하기가 너무 어렵네) (어쨌든) 무감정의 케이스를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.
가르손티미도 스마트 스토어
포스팅한 가르손 티미드 케이스 링크
>